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M면세점, 빅토리아시크릿 매장 공항면세점에 오픈

최종수정 2016.03.17 17:04 기사입력 2016.03.17 17:04

댓글쓰기

인천공항 동편 출국장 12번 게이트 구역

SM면세점, 빅토리아시크릿 매장 공항면세점에 오픈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M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 부티크 매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빅토리아시크릿은 전 세계 1000여개의 란제리·뷰티 스토어를 보유한 란제리 브랜드다. 속옷뿐 아니라 향수, 스킨·바디케어, 패션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SM면세점을 통해 인천공항(동편 출국장 12번 게이트 구역)에 최초로 입점하게 됐다.
여행객 특화 제품으로는 실용성이 돋보이는 여행가방, 코스메틱 파우치, 스킨케어 제품 등이 준비됐다. 화려한 빅토리아시크릿의 란제리 제품과 레더 백은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시선을 끈다는 전략이다.

권희석 SM면세점 대표이사는 "빈폴 매장에 이어 세계적인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의 단독 매장 오픈으로 SM면세점이 위치한 12, 14번 게이트 구역은 인천공항 여행객이 꼭 방문하고 싶은 쇼핑 스트리트가 될 것"이라면서 "SM면세점 인천공항점은 빅토리아시크릿 매장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광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