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이오일레븐, 브이에스엘 멤버십 프로그램 론칭

최종수정 2016.03.16 15:57 기사입력 2016.03.16 15:57

댓글쓰기

포인트 적립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까지
바이오일레븐, 브이에스엘 멤버십 프로그램 론칭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바이오일레븐은 브이에스엘 (VSL#3) 공식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이에스엘 멤버십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제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브이에스엘을 구입하는 회원들에게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멤버십 등급은 V(브이아이피), S(스페셜), L(라이트), N(노멀) 등 총 4개로 세분화했으며 1년간 누적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이 나뉜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구매금액의 7%의 포인트 적립과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생일 축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V와 S 두 개의 상위 등급은 연 1~2회 제공하는 ‘특별 고객 프로그램’ 초청 등 추가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만으로 5000원의 신규가입 축하쿠폰이 지급되며 첫 구매 시에는 최대 1만원의 쿠폰이 지급돼 알뜰한 가격으로 브이에스엘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 회사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은 브이에스엘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바이오일레븐은 더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