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닛메이드, 송일국과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모델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둥이가 귀여운 탐정으로 변신해 꼼꼼히 따져 보는 콘셉트
미닛메이드, 송일국과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모델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가 배우 송일국와 삼둥이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미닛메이드는 ‘건강한 홈스타일 육아법’을 고수하는 송일국과 삼둥이(대한, 민국, 만세)를 모델로 과일 속까지 꼼꼼하게 따져 만든 과일음료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송일국와 삼둥이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에도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모델 선정에 의미를 더했다.

송일국과 삼둥이는 지난 광고에서 ‘속까지 먹자’는 과일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열풍을 몰고 왔다면, 이번에는 ‘과일 속까지 꼼꼼히 따져 먹자’는 미닛메이드 브랜드의 건강한 철학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삼둥이는 귀여운 탐정으로 변신해 과일 속까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콘셉트로 촬영을 마친 상태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송일국은 그 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바람직한 육아법을 보여주며 워너비 아빠로 자리 잡았다”며 “속까지 꼼꼼히 따져 먹이는 송일국과 무엇이든 맛있게 잘 먹는 삼둥이의 건강한 매력이 미닛메이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2년 연속 모델로 선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삼둥이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3인 3색 주스 먹방’을 선보이며 작년 한 해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인지도 제고에 큰 기여를 했다.”고 덧붙였다.

송일국과 삼둥이가 출연하는 미닛메이드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는 다음 달부터 텔레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진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일 속껍질 펄프를 넣어 풍부한 식감과 건강한 맛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과일음료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자몽’과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오렌지100’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