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 청정원, 온라인 서포터즈 '청정원 프렌즈' 출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자연주부단에서 20세 이상 남녀로 확대
대상 청정원, 온라인 서포터즈 '청정원 프렌즈' 출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서포터즈 ‘청정원 프렌즈’가 새롭게 출범했다.

기존 국내 최대 규모의 주부 서포터즈 ‘청정원 자연주부단’을 확대·개편한 청정원 프렌즈는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고 식품전문가 청정원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공유하며 널리 알리는 온라인 서포터즈 그룹이다.
기존 20대 이상의 여성만 가입이 가능했던 조건을 확대해 20세 이상의 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청정원 프렌즈의 주요 활동으로는 ‘정원이의 푸드박스’, ‘푸드 에디터’, ‘쿠킹 클래스’, ‘청정원 프렌즈 패널’ 등이 있다. 정원이의 푸드박스는 매월 청정원 신제품 위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체험하고 본인의 블로그에 후기를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이다.

푸드 에디터는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청정원 제품 사용후기 작성과 이벤트 홍보 등의 미션을 수행한다. 매월 운영하는 쿠킹 클래스는 요리 강좌를 통해 청정원 프렌즈와 오프라인 소통을 진행한다. 청정원 프렌즈 패널은 매월 1~2개 제품을 체험하고 설문에 응하며 신제품 개발과 개선점 도출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활동에 참여하는 청정원 프렌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을 위한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푸드 에디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한다. 미션에 우수한 활동을 한 회원을 선발해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행사 초청도 우대한다.

대상 청정원은 앞으로 자취생 푸드박스, 싱글족 쿠킹 클래스, 다양한 노하우 위크 등 기존 주부 외의 다양한 계층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요리와 푸드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버리지를 넓히고,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커뮤니티로 ‘청정원 프렌즈’를 운영해나갈 방침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