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산지 딸기 50만t 30% 할인 판매…각종 디저트 제품도 선봬
페스티벌 기간 전남 담양, 경남 산청 등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 우수 산지 딸기 50만t을 기존가 대비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디저트 전문 브랜드 ‘케이크뮤지엄’은 식품관 행사장에서 딸기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초콜릿 등을 판매하며, 유명 디저트 매장인 옵스, 겐츠, 카파니시 등에서도 매장에서 딸기와 관련된 제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 판매한다. ‘딸기가 좋아’ 브랜드에서는 딸기와 관련된 인형, 텀블러, 용품 들도 함께 판매한다.
이외에도 롯데백화점은 딸기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딸기가 좋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각 점포에서는 ‘캐릭터 인형과의 포토 타임’, 룰렛 게임을 통한 경품 행사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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