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 패션캠페인 '러브 잇'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가지 트렌드 선별, 활용 팁 제공

신세계, 패션캠페인 '러브 잇'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 가 올 봄 패션 캠페인 '러브 잇(LOVE IT)'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행되는 특별 행사 안내문(DM)을 통해 패션 트렌드도 제안한다.

신세계는 패션, 화장품, 식품 등 전 장르에 걸쳐 패션잡지처럼 구성한 DM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가로 23cm, 세로 31cm 크기의 이번 DM은 기존 DM 사이즈(가로 14cm x 세로 24cm)는 물론 일반 잡지책보다 크다.
기존 백화점 DM은 해당 기간의 프로모션이나 할인하는 제품 사진,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에 그치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DM은 신세계백화점 바이어들이 직접 패션, 생활, 식품장르에서 올 봄에 강타할 10가지 트렌드를 선정한다. 또한 각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하고, 이를 활용하는 팁까지 상세히 제공한다.

10가지 트렌드로는 ▲봄 원피스 트렌트 ▲봄 외투 트렌드 ▲무릅 기장의 미디스커트 ▲올 봄 다시 유행할 청바지 ▲점점 작아지는 여성들의 가방 ▲패션 의류 만큼이나 화사해진 주방용품 ▲일상속의 작은 사치 디저트 등을 꼽았다.

패션캠페인 러브 잇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 전점에서 펼쳐진다. 이번 패션 캠페인을 기념해 올 봄 트렌드 테마에 맞춰 특별 제작한 러브 잇 패션백을 10일부터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3일까지는 패션장르에서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17일부터는 슈콤마보니, 바바라 등 다양한 구두 브랜드에서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러브 잇은 2014년 봄 그 첫회를 시작으로 두번째는 세계적 그래피티 거장 벤 아이네, 세번째 캠페인에서는 에르메스 디자이너 출신의 피에르아르디와 함께 했다. 올 봄에는 장르별 전문가인 신세계백화점의 바이어들이 직접 트렌드를 제안해, 신세계만의 패션, 뷰티, 식품 트렌드를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