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곡성군, 음식문화 개선 실천 다짐

최종수정 2016.02.28 09:38 기사입력 2016.02.28 09:38

댓글쓰기

곡성군과 (사)한국외식업중앙회전라남도지회 곡성지부(회장 김종석)는 지난 25일 군민회관에서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갖고 ‘주방문화개선 실천 다짐대회’를 가졌다.

곡성군과 (사)한국외식업중앙회전라남도지회 곡성지부(회장 김종석)는 지난 25일 군민회관에서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갖고 ‘주방문화개선 실천 다짐대회’를 가졌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과 (사)한국외식업중앙회전라남도지회 곡성지부(회장 김종석)는 지난 25일 군민회관에서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갖고 ‘주방문화개선 실천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날 다짐대회에서는 외식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남은음식 재사용 안하기’ 서명운동을 전개했다.

또 깨끗하고 안전하며 군민에게 안심을 주는 먹거리를 공급하기 위해 열린 주방 등 청결하고 위생적인 주방문화 개선 운동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이와 함께 실천사항으로 음식점 3대 청결(깨끗한 복장, 환경, 위생) 운동, 군민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나트륨 저감화 사업,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등 음식문화개선 사업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음식문화개선 실천 다짐대회에 앞서 김신남 부군수는 “다양한 볼거리를 확충한 곡성 섬진강기차마을과 섬진강 동화나라 프로젝트를 곡성읍 상권과 연계해 테마형 관광지로 육성하고, 섬진강권역에 집중된 관광루트를 대황강권역까지 확대해 체류형 관광기반을 구축함으로써 지역경제에도 활력이 넘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잘사는 곡성, 맛난 곡성으로 다시 찾는 곡성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주실 것”을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