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경기중기센터 "경기시니어센터 입주업체 모집합니다"

최종수정 2016.02.15 08:46 기사입력 2016.02.15 08:46

댓글쓰기

경기시니어센터 주변에 들어선 주요 경제관련 건물들

경기시니어센터 주변에 들어선 주요 경제관련 건물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전문성을 갖춘 중ㆍ장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경기시니어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 9개사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만40세 이상으로 예비창업자 또는 기계재료, 전기전자, 정보통신, 화공섬유 분야 등 기술 집약형 아이템을 다루는 창업 7년 이내의 기업이다.
선정된 예비창업자 및 기업은 초기 사업화를 위한 사무공간을 제공받고 실무 중심의 창업교육과 멘토링 등을 지원받는다. 또 홈페이지, 홍보 리플렛 제작과 전시회 참가, 지식재산권 출원 지원도 받는다.

경기시니어센터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위치해 최첨단 인프라와 경기중기센터의 다양한 기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센터 반경 500m 안에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돼 강남, 분당 등 대도시로의 접근성도 좋아졌다.

지난해 6월 개소한 경기시니어센터는 현재 11개사가 입주해 있다. 특히 입주기업인 수현테크는 경기중기센터의 체계적인 창업 지원을 통해 지난해 개발한 스마트 귀마개로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상을 받았다.
경기시니어센터 입주 신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뒤 작성해 방문 신청하면 된다. 입주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경기시니어센터 입주업체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시니어센터 입주업체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는 "앞으로 경기시니어센터를 통해 전문 경험이 많은 창업가들을 양성해 한국 경제에 활력을 일으키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