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밸런타인데이, 남성 취향 저격 선물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14일은 밸런타인데이다. 밸런타인데이에는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는 날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실용적인 것을 선호하는 남성들을 고려해 선물을 주는 여성들이 늘어났다.

화장품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남성들이 직접 골라 구매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선물로 제격이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성에 비해 스킨케어를 여러 단계에 걸쳐서 하는 것을 번거롭게 느낀다. 이런 남성들을 위해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는 올 인원이 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같이 한 번에 스킨과 애프터 쉐이브, 에센스 기능까지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손쉽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에센스 토너를 바른 후 보습막을 씌워줄 수 있는 에멀젼을 함께 전한다면 남성 피부 속 수분감을 강화시킨다.

아이오페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보습은 물론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나타나는 남성 피부의 노화징후를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
베리떼 옴므 리얼 2종은 미세먼지, 외부 스트레스와 같은 유해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피부 솔루션 제품이다. 끈적임은 줄이고 수분감은 높여 산뜻한 사용감을 가졌으며, 천연 유래 발효주정이 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억제하고 두두러진 모공을 수렴한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남성 전용 수분크림이다. 라네즈옴므 특허 성분인 액티브워터가 피부 위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도와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