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학원업계, 긴 설 연휴 맞아 '열공' 지원 이벤트

최종수정 2016.02.06 10:00 기사입력 2016.02.06 10:00

댓글쓰기

수강료 할인부터 무료 특강·상품 증정 등 다양

학원업계, 긴 설 연휴 맞아 '열공' 지원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새 학기 시작을 앞두고 비교적 긴 설 연휴가 시작되면서 학원업계가 '열공(열심히 공부하는)'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좋은책신사고의 수학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www.ssen.com)은 오는 11일까지 '수학 프리미엄클래스' 수강료를 최대 20% 할인해 준다. 수학 프리미엄클래스는 예비 중학교 1학년부터 예비 고교 2학년 과정 중 최대 2개 학년을 선택해 쎈닷컴 내 모든 강좌를 자유 수강할 수 있는 학년 선택형 종합반이다. 쎈, 우공비, 개념쎈 등 좋은책신사고의 수학교재 강좌를 학습 목표와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6개월 강좌를 구입하면 수강료 15% 할인과 신사교 교재 2권을, 12개월 강좌를 구입하면 수강료 20% 할인과 신사고 교재 4권을 증정한다.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설 스페셜 특강 및 필수 개념 교재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국어 이근갑, 수학 삽자루, 영어 조은정, 사회 이지영 등 스타강사들이 직접 제작한 57개 특강과 11개의 교재를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설 스페셜 특강을 모두 수강한 후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설 연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열공응원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면 온라인 복주머니를 제공하고, 획득한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태블릿 PC, 헤드폰, 외식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한 학생들 중 총 284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신규로 가입하는 고등학생 전원에게는 교재 무료쿠폰과 함께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선물한다.

영단기(eng.dangi.co.kr)는 설 연휴 기간인 6일부터 10일까지 영단기 프리패스 6개월권 가격으로 13개월 동안 수강이 가능한 '설 특별 프리패스'를 선보인다. 설 특별 프리패스는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기존 수강기간보다 30일을 추가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자 모두에게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캐시를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강좌를 구매하면 교재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

명절 연휴 이후에는 사고력 수학 전문 교육기업 시매쓰가 2016년 신학기를 맞아 수학영재성 진단검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학영재성 진단검사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을 대상으로 사고력과 창의력, 문제해결력을 정확히 진단하고 전국에서의 수준을 점검할 수 있는 평가다. 검사는 오는 20일과 27일 시매쓰 학원에서 실시하며, 진단 결과는 3월5일 발표한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