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에 ‘구스타프 클림트’의 명화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는 구스타프 클림트 4개 작품을 칸타타 6종 제품(275ml 4종, 390ml 2종)에 온팩한 제품과 그 중 2종 제품에 명화 엽서를 포함한 기획팩 등이다.
칸타타 ‘프리미엄 라떼’ 2종(275ml, 390ml)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명화 중 하나로 선정된 ‘키스’가 온팩됐으며, 칸타타 ‘아메리카노’ 2종(275ml, 390ml)에는 남녀의 포옹 장면인 ‘성취’를, 칸타타 ‘카라멜 마키아토’에는 역사상 가장 비싼 값에 거래된 그림 중 하나로 유명한 ‘바우어의 초상’이, 칸타타 ‘더치블랙’에는 클림트 애인의 초상화인 ‘에밀리 플뢰게’가 온팩됐다.
기획팩은 칸타타 프리미엄 라떼 275ml와 칸타타 아메리카노 275ml 2종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명화 엽서 1매를 포함해 구성됐으며 총 2만팩을 한정 운영한다.
한편, 칸타타는 단일 캔커피 브랜드로 약 1300억원의 연 매출을 올리고 있는 메가 브랜드다. 에디오피아 모카시다모, 콜롬비아 슈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등 세계 유명산지의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만을 사용하고, 1차 상온추출 2차 고온추출을 통한 ‘더블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원두커피의 깊고 그윽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원두캔커피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