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설현 밸런타인데이 화보 공개하며 ‘설현’ 마케팅 돌입
초콜릿 구매 고객 ‘설현 스티커’, 2016년 구매고객 추첨 통해 ‘실물크기 브로마이드’ 증정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G마켓이 ‘설현’의 밸런타인데이 화보를 2일 공개했다. 이효리, 지드래곤(GD), 빅뱅 등 시대의 아이콘이라 불릴 만한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던 G마켓이 이번에는 새 모델 ‘설현’을 내세워 공격적인 스타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또 오는 14일까지 G마켓 모바일앱을 통해 보다 다양한 모습의 설현 화보를 제공한다. 설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모습부터 명품 몸매를 뽐내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G마켓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새 화보 공개와 함께 브로마이드, 스티커, 등신대 등을 활용한 본격적인 ‘설현’ 마케팅에 돌입한다. 오는 5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내 지정된 초콜릿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설현 스티커 10종’을 증정한다. 오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밸런타인데이 전에 받을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