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넥스, 올폼 매트리스 '에스코지' 런칭

최종수정 2016.02.01 16:36 기사입력 2016.02.01 16:3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넥스 (대표 박진규 부회장)는 신규 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ESCOZY)'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스코지'는 매트리스 전체가 기능성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올(All)폼 매트리스'로 누웠을 때 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취하도록 돕는다.
에넥스가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올폼 매트리스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에 있다. '에스코지' 메모리폼은 사람이 누웠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밀도를 찾아내 세밀하고 인체공학적인 폼 구조를 이룬다. 또 인체곡선을 가장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멀티 7존(머리, 어깨, 등, 허리, 엉덩이, 다리, 발)을 적용하여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 스프링 매트리스와 비교해 오랫동안 탄력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상단을 큐브 형태로 만들어 옆 사람의 움직임에도 방해 받지 않는다. 에넥스와 유럽 폼 명가인 '토레스 에스픽(TORRES ESPIC)'사와 함께 공동 연구 개발했으며, 까다로운 유럽의 최고 환경 인증 테스트도 통과했다.

여기에 '에스코지'는 습기와 통풍에 취약한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도 보완했다. 공기가 자연스럽게 매트리스 속을 넘나드는 '에어 오픈셀' 구조로 제작해 수면 중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덥거나 답답한 느낌을 없애준다. 수면 중 땀을 많이 흘리더라도 베이지 않으며, 물로 씻어도 될 만큼 폼 구조가 안정적이라 위생 관리에도 용이하다. 합리적인 가격 또한 '에스코지'의 장점이다. 시중에 나와있는 기타 폼 매트리스와 비교했을 때 유사 사양대비 30~40%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 가능하다.

현재 에넥스 논현직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스코지'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 10% 할인에 프레임 50% 할인이 적용된다.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과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또는 메모리폼 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구매 후 SNS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필로우 미스트를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2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