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넥스, 중문부터 식탁까지…포근한 분위기 연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을혼수] 화이트톤 붙박이장으로 차분하게

에넥스 는 가을을 앞두고 이사와 혼수로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면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에넥스의 ‘EHI 루크 풀 아치 원슬라이딩 중문’ [사진 제공=에넥스]

에넥스의 ‘EHI 루크 풀 아치 원슬라이딩 중문’ [사진 제공=에넥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EHI 루크 풀 아치 원슬라이딩 중문’은 둥근 아치형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내구성도 견고하다. 제품 전체에 아노다이징 도장과 불소 도장을 적용했다. 일부 도장·래핑 방식으로 제작된 중문에서 발생하는 박리현상도 없다.

화이트톤의 ‘EW 살롱 화장대형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차분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UV 하이그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한다. 슬림한 핸들리스 타입 손잡이를 적용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냈다.


‘컬러핏’은 붙박이 스타일의 주방 수납장 시리즈다. 제품 배치만으로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슬림형과 와이드형 중 고르면 된다. 틈새장, 수납장, 밥솥장·렌지장, 투도어장·하단서랍 등 원하는 모듈로 선택 가능하다. 아이보리 무광부터 코타화이트, 새틴 토프, 핑크, 미스트 그린 등 총 13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높이 조절도 가능해 기존 가구와 쉽게 조합할 수 있다.


‘ET 아말피 세라믹 템바보드 4인 식탁’은 천연 재료로 제조된 세라믹 상판과 하단의 템바보드 프레임이 만나 부드러운 공간을 만들어준다. 화이트 상판은 식탁에서 직접 칼질을 해도 될 정도로 내구성이 강하다. 다리 프레임 구조는 아일랜드형과 식탁형 중 선택해 설치할 수 있다. 다리 프레임 내부에도 수납할 수 있는 보조 공간이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에넥스는 호텔 스위트룸 같은 침실을 원하는 경우 ‘EB 스테이 호텔형 침대’를 추천한다. 침대 헤드보드는 화이트, 내추럴, 월넛 세 가지 색상 중 고르면 된다. 협탁과 함께 놓으면 통일성 있는 침실을 만들 수 있다. 협탁은 조명, usb 포트, 서랍장 등을 함께 구성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