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제 베이커리 전문점 '보스케 베이커리 카페' 론칭

최종수정 2016.02.01 14:45 기사입력 2016.02.01 14:45

댓글쓰기

수제 베이커리 전문점 '보스케 베이커리 카페' 론칭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수제 베이커리 전문점 보스케 베이커리 카페가 '건강한 빵, 신선한 빵, 정직한 빵'을 슬로건으로 제정하고 보라매역에 1호점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보라매역점은 슬로건에 따라 소비자들이 매일 매장에서 만들어지는 수제 베이커리의 조리 과정을 직접 보고 신뢰할 수 있도록 오픈 키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매장에서 직접 끓이면서 당도를 조절해 담백한 맛을 극대화한 국내산 팥에 찹쌀, 공주 밤, 쑥, 호두 등을 가미한 오징어먹물, 쑥덕쑥덕, 모찌모찌, 호두단팥 등의 단팥빵류, 화학첨가제 없이 직접 배양한 천연발효종을 사용해 24시간 동안 저온 숙성시켜 풍미가 좋고 소화가 잘되는 크렌베리타이거, 블루베리효모빵, 쇼콜라다망드 등의 건강빵류 등이 있다.

김형탁 보스케 베이커리 카페 대표는 "25년 경력의 실력파 파티셰와 참신한 감각을 갖춘 6명의 젊은 파티셰로 인력 구성을 마쳤다"면서 "기존 대형 베이커리 프랜차이즈가 따라 올 수 없는 우수한 품질로 승부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