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베스트투자證,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2.01 09:41 기사입력 2016.02.01 09:4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달러결제 선물 및 옵션 상품(마이크로상품 제외) 거래에 적용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기간 내 신청 시 익일로부터 3개월간 거래수수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Global 영업본부 최광순 본부장은 “선물 옵션 거래 시 효율적인 증거금 관리가 가능하도록 관리해주는 스팬(SPAN)마진 시스템을 당사가 국내 최초로 도입하게 된 기념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해외선물·옵션에 평소 관심이 있던 투자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선물·옵션 신규 계좌 개설은 국민, 우리, 하나, 신한, 동부저축, 대구은행 전 지점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www.ebestsec.co.kr)와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