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을 이끄는 힘'을 주제로, 올해 판매전략과 목표 공유
한국GM은 26일과 27일 양일간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2016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은 제임스 김 사장(사진 중앙)을 비롯, 한국GM 임직원과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 대표단이 올 한해 내수시장에서 쉐보레의 성공을 결의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2016년은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내수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한 해가 될 것"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은 26일과 27일 양일간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개최된 '2016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에서 이같이 말했다.
김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진출한 지 5년 만에 판매와 서비스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하며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우리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은 이기는 습관을 기르고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것이다. 이런 자신감을 바탕으로 회사, 대리점, 카 매니저 등 모두가 윈-윈하기 위해선 팀워크와 소통은 필수"라고 말했다.
그밖에 이번 워크숍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토크쇼와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영업 현장에서 갖고 있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더불어 판매 현장의 애로 사항을 경청하는 등 진솔하고 활발한 상호간 소통의 시간이 제공됐다. 더불어 작년 한해 판매 실적과 판매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대리점 50여곳을시상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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