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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아시아소비자대상]대나무숯 여과공법으로 깨끗한 술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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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주부문 - 하이트진로 '참이슬'
전국 판매 1위 소주 브랜드 참이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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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참이슬'은 소주가 25도라는 상식을 깨며 소주의 이미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바꿔 놓은 브랜드다.

참이슬은 대나무숯의 효능을 소주 제조과정에 접목시켜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맛이 깨끗하면서도 숙취가 없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참이슬의 제조방법에 도입한 대나무숯 여과공법은 '죽탄과 죽탄수를 이용한 주류의 제조방법'으로 기술특허를 취득해 제조방법상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종전의 소주 제조공정과는 다른 신공법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핀란드산 결정과당과 서아프리카 열대 과일에서 추출한 토마틴 등 100%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한 '깨끗한 자연주의 소주'다. 맛이 더욱 깨끗하고 잔 맛이 없을 뿐만 아니라 다음날 숙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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