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창군⇔한국토지주택공사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 시행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6.01.25 13:11 기사입력 2016.01.25 13:11

댓글쓰기

고창군(군수 박우정)과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상호협력을 위한 시행협약을 체결했다.

고창군(군수 박우정)과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상호협력을 위한 시행협약을 체결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군수 박우정)과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상호협력을 위한 시행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5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박우정 군수와 이상호 군의장, LH전북지역본부 김경기 본부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군과 한국토지주택공사는 고창군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 추진을 위한 협업의 범위와 업무분담을 정하고 상호 협력해 사업을 원활히 추진하는 내용에 대해 협약했다.

이번 시행협약 체결로 고창군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이 본격적인 궤도에 이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은 지난 2015년 11월 3일 국토교통부에 공모선정 됐다.

사업위치는 고창군 고수면 황산리 일원으로 부지면적 19천㎡에 공공주택 총 150호 규모(국민임대120호, 영구임대 30호)로 주민커뮤니센터 등과 함께 주변마을과 어울리는 공공임대주택을 신축할 예정이다.

박우정 군수는 “오는 2019년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이 완료될 예정”이라며 “이번 사업으로 주거취약계층과 고수면 일원의 고창일반산업단지 기업유치와 더불어 주변마을과 고창군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재길 기자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