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진행된 해단식은 이대희 쿠첸 대표가 참석했으며, 최종미션인 ‘젊은 브랜드를 위한 마케팅 제안’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2개 조의 발표, 활동 수료증 전달, 우수자 경품 시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쿠첸 대학생 서포터즈는 쿠첸에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목적으로 운영한 실무 참여 형 프로그램이다. 18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쿠첸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지난해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장 견학, 제일기획 탐방, 쿠첸 제품 분석, 마케팅 교육 수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대희 쿠첸 대표는 "쿠첸은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왔다"며 "쿠첸의 대학생 서포터즈는 2기로 새롭게 꾸려지며 2016년에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