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트라디움, '앤어워드' 아트 부문 그랑프리 수상

최종수정 2016.01.21 16:02 기사입력 2016.01.21 16:02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아이리버의 복합 문화 공간 '스트라디움'의 웹사이트(www.stradeum.com)가 '2015 앤어워드(&Awards)' 아트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디지털 미디어 및 디지털 AD에 수여되는 상이다.
스트라디움의 사이트는 음악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를 다루는 공간이라는 스트라디움의 특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스트라디움의 감성과 경험을 자연스럽게 온라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디자인됐다.

PC·모바일 환경에서 동일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회원 가입에서부터 공연 예매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프로세스 유저 인터페이스(UI)를 구성했다.

스트라디움은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다양한 라이브 공연과 토크 콘서트, 큐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고객들이 보다 보기 쉽고,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사이트를 구축,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로 돌려보낸 부부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