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저금리 시대에 투자자들 관심받는 호텔

최종수정 2016.01.21 13:16 기사입력 2016.01.21 13:16

댓글쓰기

마리나베이 호텔

마리나베이 호텔

썝蹂몃낫湲 븘씠肄

수익형 부동산 투자 안정적으로 매달 수익금을 통장으로 입금만 받는 분양형 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이를 반영하듯 매달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특히 분양형 호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수익형 부동산중에 분양공급과 동시 10년 운영계약을 하게 되므로 오피스텔과 달리 임대관리, 공실염려, 유지관리, 중개료, 임차인, 관리비가 필요 없는 투자상품이다. 시중금리보다 높은 임대수익 창출에 목적이 있기 때문에 저금리 시대에 발맞춰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높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특히 수도권의 대표적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서해바다와 한강을 연결하는 경인 아라뱃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김포지역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김포공항이 무비자 환승 정책으로 관광객들이 김포공항을 통해 비자 없이 입국해 최대 5일간 인근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관광객 수요가 높아지면서 김포지역 부동산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일대에서 '호텔마리나베이서울'을 분양하고 있다. 지하 4층~지상 14층에 전용면적 6.57~25.01㎡ 855실로 구성되어 있고 김포 아라뱃길에 들어서는 만큼 한강과 아라뱃길 조망권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시행사 관계자는 "호텔 정면에 아름다운 아라뱃길이 펼쳐지고 고층에서는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호텔마리나베이서울은 전매 업무와 세금관련 상담까지 서비스해 주며 지난 20일에는 CJ홈쇼핑서도 방송이후 전망 좋은 로얄호수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호텔마리나베이서울'은 투자 가치뿐 아니라 주거 기능도 뛰어나 주목된다. 호텔에서 장기 거주할 수 있는 '롱텀 스테이'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세컨드 하우스처럼 활용할 수 있다. 조식과 리넨, 피트니스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등이 있으며 객실도 고급스럽게 설계될 예정이다. 호텔마리나베이 인근에 요트와 카누, 보트 등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경인항 아라마리나와 230여 개 브랜드 매장이 들어선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김포여객터미널이 있어 레저, 쇼핑, 관광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호텔마리나베이서울은 입지적으로 김포와 인천공항이 차량으로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국내외 관광객과 비즈니스맨이 거쳐가는 요지에 있는 데다 인근에 마곡지구와 상암DMC, 일산 킨텍스도 있어 배후 수요가 받쳐주는 만큼 공실 리스크가 크지 않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6월부터 김포공항 무비자 환승정책 덕분에 최대 5일간 비자 없이 인근 지역 관광을 할 수 있게 되면서 관광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마리나베이서울호텔에서 2㎞ 이내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IC와 올림픽대로 개화IC, 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IC 등이 있어 서울ㆍ수도권으로 이동하는 데 불편함이 없다.

분양가 문의와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대표번호 : 1666-5324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