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독, 갱년기 음료 '여왕의 석류' 2종 출시

최종수정 2016.01.21 10:40 기사입력 2016.01.21 10:4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국내 제약기업 한독(회장 김영진)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에서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왕의 석류는 기능성 석류농축액을 사용해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석류는 '에스트로겐의 보물창고'라 불리며 세기의 미인으로 불리는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매일 반쪽씩 먹은 것으로 전해진다.

여왕의 석류의 주원료인 석류 농축액은 고함량 엘라그산을 함유하며, 국내 대학병원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에스트로겐 유사활성효과를 인정받았다.

갱년기 여성이 8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결과,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증 등 11가지 갱년기 증상과 폐경기 상태가 개선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왕의 석류는 젤리 타입의 '여왕의 석류'와 파우치 음료 타입 '여왕의 석류 진(珍)' 2종이 있다. 2종 모두 최대 3개분의 석류과일 함량의 농축액을 함유했다. 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더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젤리 타입의 ‘여왕의 석류’에는 비타민D와 비타민 E, 아연 등을 함유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준다.

여왕의 석류와 여왕의 석류 진은 네이처셋몰(http://www.natureset.co.kr)인터넷 쇼핑몰, 할인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