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 골프라인 생산 35%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레, 골프라인 생산 35%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밀레가 골프라인 생산을 지난해보다 35% 확대한다.

밀레는 골프 라인이 지난해 목표매출인 350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골프라인은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였다. 올해는 판매 매장수를 150개에서 200개로 늘린다.
회사 측은 인기 요인으로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특유의 노후한 디자인을 탈피한 도회적인 디자인 , 기능적인 요소를 충실히 갖추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 등을 꼽았다.

밀레 관계자는 "별도 브랜드화 하는 것이 아닌 기존 밀레 매장 내에 골프 존을 구성해 판매하는 방식을 택했기에 유통과 소비자 인지도에서 한계가 있을 것이라는 초기 우려가 있었다"면서 "긍정적인 반응에 사업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