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때늦은 추위에 서둘러 재고떨이…'3人3色' 백화점 유명브랜드 세일 특징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때늦은 추위에 서둘러 재고떨이…'3人3色' 백화점 유명브랜드 세일 특징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百 역대 최대 물량 할인율도 높아
-신세계百 '단독브랜드+편집샵 제품으로 고객몰이'
-현대百 돌체앤가바나 등 선호도 높은 브랜드 할인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주요 백화점들이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할인해 파는 브랜드 대전을 열고 있다. 주요 백화점들이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할인해 파는 브랜드 대전을 열고 있다. 업체들은 80% 가까운 할인율을 내세워 연초 소비 증가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물량의 롯데百' 1600억원치 물량 최대 80% 할인=롯데백화점은 20일부터 역대 최대규모의 ‘제 15회 해외명품 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 행사 규모만 1600억원에 이른다. 롯데백화점은 브랜드들을 30~80%할인해 판매한다.
행사에는 핸드백 브랜드인 레베카밍코프, 로에베, 헨리베글린 등 30여개의 브랜드들이 최초로 참여한다. 럭셔리 슈즈 브랜드인 ‘세르지오로시’도 나온다.

이밖에 파라점퍼스, 노비스, 맥케이지, 에르노 등의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들을 최대 50% 할인해 판다.

끌로에, 돌체앤가바나, 에트로, 디스퀘어드2 등 기존 행사의 인기브랜드는 물량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었다.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편집매장의 인기 상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엘리든’, ‘바이에토르’, ‘힐앤토트’, ‘아카이브’ 등 롯데백화점의 자체편집매장의 인기 브랜드인 ‘샘 뉴욕’, ‘프로젝포체’, ‘로플러렌달’ 등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단독의 신세계百' 편집숍 물건 대거 할인=신세계백화점은 21일부터 릴레이로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서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을 개최한다. 총 1000억원 규모의 해외 유명브랜드들을 최대 80% 할인해 판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편집숍 분더샵 여성, 분더샵 남성, 분더샵클래식, 분더샵앤컴퍼니, 분주니어, 마이분, 트리니티, 슈컬렉션, 핸드백컬렉션에서 선보이고 있는 모든 브랜드가 최대 70% 할인된다.

또 신세계 단독 브랜드인 브랜드 3.1필립림, 요지야마모토, 페이, 피에르아르디, 로베르끌레제리, 마크앤로나 등도 50~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꼴레지오니, 엠포리오 아르마니, 알렉산더맥퀸, 알렉산더왕, 드리스반노튼, 센죤, 메종마르지엘라, 디스퀘어드2 등 전통 명품브랜드들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실속의 현대百' 선호도 높은 수입 브랜드로 고객몰이=현대백화점은 22일부터 24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브랜드별로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이는 '수입의류 대전'을 진행한다.

폴스미스, 돌체앤가바나, DKNY, 이로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총 15개의 수입 브랜드의 이월상품이 판매된다.

이후 29일부터 31일까지는 질샌더, 멀버리, 엘본더스타일 등이 참여하는 '해외패션 잡화 대전'을 진행한다.

설연휴 다음날인 다음달 11일부터 14일까지는 '현대 해외패션 블랙프라이데이'를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3개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