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가맨' 노이즈, 멤버들의 근황 밝혀…'백종원과 사업'부터 '대학 교수'까지

최종수정 2016.01.13 07:25 기사입력 2016.01.13 07:25

댓글쓰기

노이즈 근황. 사진=JTBC '슈가맨' 방송화면 캡처.

노이즈 근황. 사진=JTBC '슈가맨'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가맨'에 노이즈가 출연해 멤버 근황을 밝혀 화제다.

12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는 노이즈가 출연해 '상상 속의 너'와 '너에게 원한건'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은퇴 이후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노이즈 멤버 한상일은 "외식업을 했다. 백종원과 백종원의 친구, 내가 동업을 했다. 지금 유명한 짬뽕이 우리 짬뽕이다"라며 "지금은 미국을 오가며 의류사업 중이다"라며 사업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음을 전했다.

이어 노이즈 멤버 홍종구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면서 고수, 남경주 이런 분들 뒷바라지 했다. 지금은 국제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밝혔다.

김학규는 "배우로 활동했다.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당시 양아치 1이 유해진, 2가 이종혁, 내가 3이었다"고 말했다.
또 홍종구는 함께 출연하지 못한 멤버 천성일에 대해 언급하며 "개인사정으로 같이 나오지 못했다. 너네들끼리 잘해보라고 했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