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 홈'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 홈'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시몬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 홈(KENOSHA HOME)'을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케노샤 홈은 '완벽한 휴식을 위한 마지막 한 조각(The final touch for the perfect rest)'이라는 브랜드 컨셉트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침실에 관련된 모든 부분을 완성시키고자 하는 시몬스의 브랜드 고집을 담아낸 것이다.
시몬스는 제품 개발부터 소재 선정, 품질 검수까지 모든 공정을 철저히 관리하는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최정상 6성급 호텔들의 대표적인 침대 브랜드로 손꼽힌다. 케노샤 홈의 호텔 베딩 컬렉션 '베네딕트(BENEDICT)' 역시 사틴, 고급 자수 등 최고급 소재와 우수한 마감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편안한 침실을 위한 시몬스만의 노하우를 풀어냈다.

'베네딕트' 컬렉션은 완벽한 수면 환경을 지키기 위해 이불 커버, 매트리스 커버, 베개 커버 3종(일반·샴·방수)으로 구성했다. 특히, 방수베개 커버는 속통 오염을 방지해 호텔과 같은 청결함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시몬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시몬스가 국내외 최정상 6성급 호텔들의 대표 침대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호텔 베딩 컬렉션 '베네딕트'에 기본 원칙을 고집하는 시몬스만의 눈높이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 홈의 호텔 베딩 컬렉션 '베네딕트'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는 전 세계 호텔 탑 브랜드 20개 중 18개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포시즌스 호텔, W 서울 워커힐, 신라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등 최정상 호텔들과 함께 프라이빗 브랜드를 개발해 브랜드의 가치는 물론 품질에 대한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받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