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하이마트, 500억 규모 김치냉장고 대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100여종 500억원 규모 특가 판매
경품행사, 캐시백, 상품권 증정 등 혜택 풍성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롯데하이마트 가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437개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총 500억원 규모의 김치냉장고를 특가 판매하는 ‘김치냉장고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의 연간 매출액 중 60% 이상이 김장철인 10월에서 12월 사이에 집중되는 것을 감안해 100여 종에 이르는 김치냉장고를 특가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이마트 독점 상품 기획전, 2015년형 인기모델 특가전, 2016년형 신제품 특가전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독점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대유위니아,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의 김치냉장고 각 1종을 1000대씩 독점 기획해 특가 판매한다. 428리터의 스탠드형 제품부터 200리터대의 뚜껑형 제품, 100리터 용량의 소형 김치냉장고까지 용량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대유위니아의 ‘딤채 마망’ 제품은 다른 판매업체에서는 볼 수 없는 ‘스카이블루’ 색상을 특별 기획했다.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을 선정해 추천하는 베스트 상품 초특가전에서는 대유위니아 딤채 221리터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81만원대에, LG전자 327리터 스탠드형 제품을 140만원대에 초특가 판매한다.
각 제조사의 2016년형 신제품 김치냉장고 특가 판매 기획전도 마련했다. 66만원대 뚜껑형 김치냉장고부터 300만원대의 457L 대용량 프리미엄 김치냉장고까지 최신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캐시백과 상품권 증정 등 추가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제품에 따라 최고 50만원의 캐시백과 최고 1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와 냉장고를 동시에 구입하면 최고 3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며, 새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중고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제품에 따라 전기그릴, 냄비세트, 김치용기, 배추김치 교환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최대 11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마련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1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2등(3명)과 3등(5명)에게는 각각 5부 다이아몬드 반지와 3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한다. 4등(100명)에게는 패밀리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을 제공하며, 5등(1,001명)에게는 햄버거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조민용 계절가전팀장은 “최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김치를 구매하기보다 직접 김장 김치를 담그는 가정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김치 보관 외에도 쌀, 야채, 와인 보관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려면 스탠드형 제품이 좋고, 김치 보관이라는 본연의 기능과 경제적인 면을 고려한다면 뚜껑식 제품이 알맞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