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는 지난 5월부터 '3000 포인트 특권' 주유 마케팅 행사를 통해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 5만개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200여개 이상의 블록으로 구성된 이 장난감은 조립하면 'SK유조차' 모형이 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내건 이 사은품은 불과 한달 만에 완판됐다.
지금까지 각 주유소가 고객들에게 제공해온 흔한 사은품 목록이다. 이런 '뻔한' 사은품 대신 고객 눈높이와 트렌드를 고려해 차별화시켜 흥행에 성공한 곳이 있다.
SK에너지는 지난 5월부터 '3000 포인트 특권' 주유 마케팅 행사를 통해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 5만개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200여개 이상의 블록으로 구성된 이 장난감은 조립하면 'SK유조차' 모형이 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내건 이 사은품은 불과 한달 만에 완판됐다.
SK에너지 관계자는 "블록 장난감은 30~40대 키덜트족, 어린 자녀들과 함께 SK주유소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지지도가 높은 사은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블록 장난감을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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