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쉐보레 캡티바는 지난 한 달간 총 1485대가 판매돼 전년동월 대비 무려 90.4% 증가했다. 2015년형 캡티바에 대한 반응에 힘입어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이로써 지난달에 캡티바는 2011년 4월 국내시장 출시 후 최대 월간 판매량을 달성하게 됐다.
쉐보레 올란도는 지난 한 달간 총 1613대가 판매돼 전년동월 대비 2.0% 증가했다. 올란도는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첨단 안전사양으로 무장한 2015년형 모델 출시와 함께 RV 패밀리카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쉐보레 RV 전체 판매는 총 4008대를 달성, 전년동월 대비 25.4% 상승해 올해 들어 월 기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고객 선호를 적극적으로 반영, 한층 강화된 상품성으로 출시된 쉐보레 캡티바, 트랙스, 올란도 등 RV 제품 라인업이 한국지엠의 판매 실적을 견실하게 이끌고 있다”며 “이러한 쉐보레 RV제품에 대한 고객의 호응에 더불어 한국지엠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구매 혜택을 기반으로 내수실적에서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5월 한달 간 총 4만2474대를 수출했고 CKD(반조립부품수출) 방식으로 총 8만2482대를 수출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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