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손님맞이, 정성스런 상차림 등 자율적인 참여로 이미지 변화 당부“
[아시아경제 노해섭 ] 순천시보건소(소장 조동일)는 지난 14일 순천만생태공원에서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3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전문 강사 교육을 통해 음식점 영업자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여 영업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시 보건소에서는 이번 교육을 실시하고 앞으로 정기적인 음식점 지도?점검을 통하여 위생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로 하였다.
김윤자 보건위생과장은 “순천만 주변 음식점은 우리 시의 얼굴인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영업자들의 많은 변화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관광지 주변 위생업소 영업자 마인드 교육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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