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외 대형트럭, 한국상륙작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볼보, 서비스네트워크 확장
다임러, 사고차 수리 지원

볼보트럭 오션레이스 스페셜 에디션

볼보트럭 오션레이스 스페셜 에디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올들어 유로6 모델을 앞세운 수입 상용차 업체들이 적극적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30일 볼보트럭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한정 판매한 볼보 오션레이스 스페션 에디션 10대가 판매 시작 이틀만에 다 팔렸다. 이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2억3000만원이다.
또한 볼보트럭코리아가 올초 판매를 시작한 유로6 모델은 현재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대기를 많이 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처럼 수입 트럭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수입 상용차 업체들은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모델 구매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오는 6월23∼29일 스웨덴에서 개최되는 '볼보데이' 행사 참가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입 상용차 업체로는 최대 규모인 전국 27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올해 경기도, 김포, 남양주 지역에 신규 서비스 네트워크를 추가 확장 및 리모델링해 전국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사고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해에도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해 40여 명의 고객에게 약 7000만원의 수리비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연식과 모델에 상관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사고 수리를 통해 교환한 모든 순정 부품은 1년간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새롭게 선보인 '유로6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서비스 컨트랙트'를 출시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개별적으로 부품,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 보다 최대 26%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입 후 순정 부품 가격 및 공임료가 상승하더라도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차량을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달부터 유로6 기준을 충족하는 상용차 26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 스카니아코리아는 올해 경기, 전북, 경남, 경북, 충남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새로운 워크샵을 열 계획이다. 고객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대해 고객의 운휴시간을 최소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 사업의 수익성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