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이소, 이케아에 도전장…테마 브랜드 '수납이지'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용품 숍 다이소아성산업의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이 '정리 정돈’을 테마로 단독 테마브랜드 ‘수납이지(EASY)’를 론칭했다.

‘수납이지’는 누구나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쉬운 정리 정돈 방법을 알린다는 의미의 테마브랜드다. 주요 판매 제품은 정리 정돈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다양한 아이템이다.
물건을 전시하거나 수납할 수 있는 공간박스와 메탈선반,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리방박스, 종이박스, 그리고 속옷 정리함, 옷걸이, 슈즈렉 등 옷과 신발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옷장, 거실, 주방 등 각 공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수납 아이템과 각 아이템 활용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납이지'의 곽태랑 MD는 “틈새 공간을 잘 활용하기만 해도 집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정리 정돈 팁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