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협약은 이지웰페어의 복지포털에서 복지포인트를 사용해 다이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내년 1월 중 해당 서비스가 오픈될 계획이다.
다이소는 전국 92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납·주방·리빙용품 등을 판매해온 생활용품업체로, 이번 제휴로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게 됐으며 이지웰페어의 복지포털 6개 카테고리에 총 5000여종의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김성규 이지웰페어 상품운영본부장은 “다이소의 생활용품에 대한 고객의 호응이 큰 만큼 당사 복지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면서 매출 상승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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