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겨울 상품 반값 할인…'시즌 아웃' 특집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CJ오쇼핑은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시즌 아웃(Season Out) 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eason Out 세일’ 특집 방송에서는 2014년 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패션의류와 패션잡화, 침구, 아웃도어,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30여 개 브랜드를 특가에 소개한다.
이번 특집 방송의 대표 상품은 2014년 연간 히트상품에 이름 올린 이태리 패션 잡화 브랜드인 ‘브레라’의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느낌의 ‘양털 웨지 부츠’로, 최초 론칭가 대비 28% 할인된 7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박승건 디자이너 브랜드인 ‘푸시앤건’의 여성스러우면서 클래식한 ‘헤링본 롱코트’는 최초 론칭가 대비 21% 할인된 14만8000원에 소개한다.

그 밖에도, 영국 국민 인테리어 브랜드 ‘로라에슐리’의 극세사 침구(최초 론칭가 대비 50% 할인, 7만9900원), 어반 시크 캐주얼브랜드 ‘퍼스트룩 에디션’의 퀼팅 패턴이 가미된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콰트로 구스 다운’(최초 론칭가 대비 15% 할인, 27만8000원), 보정속옷 브랜드 ‘아키 바이 아시다미와’의 언더웨어 6종 세트(최초 론칭가 대비 18% 할인, 13만9900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 CJ오쇼핑은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해 ‘다복(福) 이벤트’도 운영한다. 오는 25일까지 CJ오쇼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번 특집 방송 상품을 포함해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두 번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CJ원포인트를 두 배 더 적립해준다.
황준호 CJ오쇼핑 영업기획담당 사업부장은 “2015년의 첫 특집 방송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MD와 PD 등 각 담당자들이 상품 선정과 방송 구성 등 각 부분을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이번 ‘Season Out 세일’ 특집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브랜드 모두 CJ오쇼핑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는 상품들로, 행사 상품 중 1/3 가량이 론칭 이후 최저가로 선보이는 만큼 경제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