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환희 '음이탈'에 임창정 반응 '훈훈'…어깨 쳐주며 "잘했다"

최종수정 2014.12.27 19:32 기사입력 2014.12.27 19:32

댓글쓰기

환희 '가요대축제' / 사진=KBS 방송 캡쳐

환희 '가요대축제' / 사진=KBS 방송 캡쳐



환희 '음이탈'에 임창정 반응 '훈훈'…어깨 쳐주며 "잘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요대축제'에서 환희의 음이탈 실수가 화제에 올랐다.
환희는 26일 방송된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 무대와 후배 태연과의 콜라보레이션, 선배 임창정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세 차례 공연을 펼쳤다.

환희는 임창정의 곡인 '날 닮은 너'를 부르던 중 음이탈 실수를 했다. 이어 '그때 또 다시'를 부르던 중 음을 놓치는 실수를 했다.

이에 임창정이 바로 마이크를 잡았고, 환희 역시 베테랑답게 다시 노래를 이어나갔다. 환희는 민망했는지 임창정을 바로 보며 멋쩍은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노래를 끝마친 뒤 임창정은 환희와 브라이언의 어깨를 쳐주며 "잘 했어"라고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가요대축제' 방송 이후 27일 새벽 환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가요대축제인데 콘서트와 행사로 인해 결국 노래하는 기계이고 싶지만 사람이라 안 되네요. 조만간 다시 충전시켜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팬가족들 모두 굿밤"이라며 아쉬운 심경을 전했다.

이날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넥스트, 소녀시대, 엑소, 2PM, 씨엔블루,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AOA, 시크릿, 빅스,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블락비, B1A4, 소유X정기고, 걸스데이, 산이&레이나,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에일리 등이 출연했으며 이휘재, 택연, 윤아가 진행을 맡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