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환희, '가요대축제' 후 "노래하는 기계고 싶지만…" 무대 어땠길래?

최종수정 2014.12.27 09:14 기사입력 2014.12.27 09:14

댓글쓰기

환희 '가요대축제' / 사진=KBS 방송 캡쳐

환희 '가요대축제' / 사진=KBS 방송 캡쳐



환희, '가요대축제' 후 "노래하는 기계고 싶지만…" 무대 어땠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가 '가요대축제' 무대 후 아쉬움을 토로했다.
지난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KBS '2014 가요대축제'에선 임창정과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서로의 노래를 함께 부르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27일 오전 1시께 환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가요대축제인데 콘서트와 행사로 인해 결국 노래하는 기계이고 싶지만 사람이라 안되네요. 조만간 다시 충전시켜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팬 가족들 모두 굿밤"이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가요대축제'를 끝낸 직후 만족스럽지 않았던 무대에 대한 심경으로 보인다. 이날 환희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무대와 후배 태연과 콜라보레이션, 선배 임창정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세 차례 공연을 펼쳤다.
고르지 못했던 음향시설과 컨디션 난조로 환희는 음이탈 등의 실수를 보였다. 결국 화면에도 환희의 낙담하는 얼굴 표정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임창정,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소녀시대, 엑소(EXO), 씨스타, 에이핑크, 인피니트, 정기고, 비스트, 씨앤블루(CNBLUE), 비원에이포(B1A4), 틴탑, 빅스, 투피엠(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산이, 레이나, 에이오에이(AOA), 시크릿, 에일리가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