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화재, '착한보험' 등 4대 브랜드 핵심가치 제정

최종수정 2014.12.25 12:00 기사입력 2014.12.25 12:00

댓글쓰기

삼성화재 직원이 고객의 봄날을 기원하는 임직원들의 다짐을 담아 제작한 '브랜드 월'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화재 직원이 고객의 봄날을 기원하는 임직원들의 다짐을 담아 제작한 '브랜드 월'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성화재는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핵심가치는 '착한 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이다. △고객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본다 △고객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가진다 △고객을 진심으로 배려한다 △고객과 함께 긍정적으로 변화한다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핵심가치 제정과 함께 임직원들의 고객만족 다짐 문구 447개를 모아 삼성화재 연수원에 '브랜드 월'을 제작했다. 또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다가오는 2015년 모든 임직원들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실천'을 위한 다짐도 함께 발표했다.

안민수 사장은 "견실한 삼성화재, 글로벌 삼성화재라는 문구를 통해 견실경영을 실천하고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하는 회사가 되자"고 주문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