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탄시즌 유통家]진짜 게살 넣은 맛으로 파티음식 한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원F&B '동원 리얼크랩스'

동원 리얼크랩스

동원 리얼크랩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연말ㆍ성탄시즌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파티 음식이다. 동원F&B는 국내 최초로 국내산 붉은 대게의 다리살을 넣은 고급 맛살 '동원 리얼크랩스' 2종(동원 리얼크랩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을 선보였다.

시중에서 팔리고 있는 대부분의 맛살들은 연육에 게향을 첨가하는 형태지만 동원 리얼크랩스 2종은 진짜 맛살이다.
실제 게살을 넣은 몇몇 맛살 제품은 모두 게의 몸통살을 사용해서 맛살을 만드는 반면 동원 리얼크랩스는 몸통살에 비해 고급 부위인 다리살을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게의 다리살은 대게 초밥 등 고급 음식을 만드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일본 등지에 수출되는 경우가 많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업계 최초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 흰색 맛살이라 더욱 눈에 띈다. 원래 맛살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연육은 흰색을 띄는 것이 정상인데, 여기에 토마토나 파프리카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를 사용해 붉은 색을 낸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맛살의 붉은색을 내기 위해 사용되던 색소를 뺐다.

따라서 붉은 대게의 다리살이 박혀있는 부분마다 붉은 색을 띄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다. 또한 동원 리얼크랩스 2종은 합성첨가물 무첨가 맛살로,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국내 제조시설에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다.
동원F&B는 동원 리얼크랩스 출시와 함께 원로배우 신구가 출연한 TV광고와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광고 제작 과정에서 진짜 게살이라는 장점을 강력하게 알리기 위한 모델을 고민하던 중 진정한 게맛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신구를 선정했다. 12년 전 한 광고에서 '니들이 게맛을 알아?'라는 대사로 화제가 됐던 신구는 이번 광고에서도 '니들은 아직도 게맛을 모르냐?'고 물으며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