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하우시스, 양의 해 맞아 '리틀램' 놀이방매트 출시

최종수정 2014.12.18 14:11 기사입력 2014.12.18 14:11

댓글쓰기

LG하우시스, 양의 해 맞아 '리틀램' 놀이방매트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LG하우시스 는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어린양 캐릭터 디자인의 놀이방매트 '리틀램(Little Lamb)'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리틀램은 여러 패턴의 조각천을 잇댄 퀼트 원단 느낌의 어린양 캐릭터가 은은한 색상으로 표현돼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며, 캐릭터의 표정이 웃는 모습, 놀란 모습 등으로 다양해 성장기 아이들의 감성 발달에도 효과적인 매트 제품이다.

LG하우시스는 리틀램 출시를 기념해 임신출산육아 전문지 '앙쥬(Ange)'와 공동으로 2015년에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 체험 이벤트 '양띠 아기, 어떤 태몽 꾸셨나요?'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앙쥬 홈페이지(www.ange.co.kr)에 소개된 이벤트에 태몽 댓글을 달면 우수작을 선정해 리틀램 제품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상 제공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올해 유소아용 매트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리틀포니, 프랭키와 친구들, 두다다쿵 등에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리틀램 매트도 독창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