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히트상품]삼성전자 '스마트카메라 NX미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 스마트카메라 NX미니

삼성전자 스마트카메라 NX미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장 얇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

삼성전자 의 얇고 가벼운 렌즈교환형 미러리스 카메라 NX 미니가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는 두께 22.5㎜의 초박형 사이즈에 무게 158g(카메라 본체 기준)의 초경량으로 휴대성을 높인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다.
180도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윙크만 하면 사진이 찍히는 '윙크샷' 등 셀카에 특화된 기능을 통해 셀피(본인촬영)를 넘어 위피(단체촬영)까지 가능하게 한 셀카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이다.

NX 미니는 그린 민트, 핑크, 화이트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정보기술(IT) 제품이지만 액세서리, 구두 등과 같은 여성들의 패션 소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NX 미니를 활용한 패셔니스타와의 화보 촬영, 여대생 앰배서더 프로그램, 미니백 제공 이벤트 등 여심을 공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능과 전문성도 한층 강화됐다. 2000만 고화소 BSI CMOS 센서와 1만6000분의 1초 초고속 셔터 스피드 등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에 버금가는 빠른 성능을 구현해 피사체가 빠르게 움직이거나 노출 변화가 있을 때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촬영할 수 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는 와이파이와 근거리무선통신(NFC)을 탑재함으로써 삼성 카메라의 대표적 스마트 공유 기능인 '태그 앤드 고'를 적용해, NFC를 켜놓은 상태에서 카메라에 스마트 기기를 살짝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와이파이나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시켜 기기와 연동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연동된 기기와 사진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포토빔', 여러 장의 사진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로 한 번에 보낼 수 있는 '모바일 링크', 스마트폰으로 카메라의 뷰파인더를 원격으로 조절해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리모트 뷰파인더'등 다양한 스마트 공유 기능을 지원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