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투비 "허니버터칩 대신 땅콩"…팬들 위한 '센스' 넘치는 팬서비스

최종수정 2014.12.12 16:27 기사입력 2014.12.12 16:27

댓글쓰기

비투비 땅콩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비투비 땅콩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비투비 "허니버터칩 대신 땅콩"…팬들 위한 '센스' 넘치는 팬서비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비투비가 팬들에게 초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감동을 안겼다.
12일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너무 보고 싶었다고 울어도돼. 산타도 울고 갈 깜찍 스페셜무대가 오늘 KBS 2TV '뮤직뱅크'에서! 비투비 가 봉지 째로 주는 땅콩 너무 맛있었다고 울면 안돼. 141222. 비투비 윈터 스페셜"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투비 멤버들이 '뮤직뱅크' 대기실에 나란히 선 채 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땅콩 선물 봉지를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비투비는 12월22일 타이틀곡 '울면 안 돼'를 비롯한 미니 6집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을 발표, 데뷔 후 처음으로 겨울 시즌송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타이틀로 낙점된 '울면 안 돼'는 스윗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곡 전개로 강한 잔상을 남기며 보이그룹 '국민 캐롤 송' 아성에 도전할 겨울 댄스넘버다.

비투비는 겨울을 주제로 하는 한 앨범 안에서 '울어도 돼'와 '울면 안돼'라는 상반된 제목으로 각기 다른 신선함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더하는 스토리와 따뜻한 멜로디로 12월 가요계를 공략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