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병헌, '터미네이터5' 보다 주목받는 '협박녀 공판'…현재 상황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병헌

이병헌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병헌, '터미네이터5' 보다 주목받는 '협박녀 공판'…현재 상황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 '터미네이터5'의 정식 예고편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액체인간으로 등장하는 이병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영화에 대한 관심만큼, 이병헌의 현재 '협박녀공판' 진행상황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짧은 티저 영상에 이어 지난 5일 '터미네이터5:제니시스'(Terminator Genisys 이하 '터미네이터5')의 2분30여초 가량의 정식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예상보다 높은 이병헌의 비중이 눈길을 끌고 있다.

'터미네이터5'는 이병헌이 T-1000 역을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팬들에도 큰 관심을 모았다. T-1000은 외형이 마음대로 변하는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다.

예고편 속 이병헌은 액체금속로봇으로 분해 총상에서 전혀 피해를 입지 않고 신체의 일부로 만들어낸 칼을 잘라내 창으로 사용하는 등 강력한 살인 병기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편 지난달 24일 열린 '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와 이지연에 대한 2차 공판에는 이병헌이 직접 증인으로 출석했다. 재판부는 사생활 등이 드러나는 사건의 성격을 고려해 이병헌에 대한 증인신문을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재판의 내용은 예상대로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날 재판에서 이지연 측은 이병헌과 함께 나눈 카카오톡 내용을 공개했고, 이병헌은 이에 대해 모두 농담이었다며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지연과 김다희의 3차 공판은 오는 16일 열린다. 3차 공판에는 이병헌은 물론 또 다른 증인으로 채택됐던 만남 주선자 석 모 씨가 증인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석 씨는 지난 2차 공판 당시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출석을 통보한 바 있다.

이병헌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병헌, 정말 답답할 노릇" "이병헌, 언제까지 이럴건가" "이병헌, 힘내세요" "이병헌, 연기는 정말 잘해" "이병헌, 거짓말하는 건가" "이병헌, 배우는 연기만 봐야지 너무 사생활 보는건 좀" "이병헌, 영화 기대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