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네스 카야, 위장결혼이라고 속였다"…'에네스 총각행세' 주장女 증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네스카야 [사진=SBS 방송캡처]

에네스카야 [사진=SBS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네스 카야, 위장결혼이라고 속였다"…'에네스 총각행세' 주장女 증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비정상회담'에서 '터키유생'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에네스카야(Enes Kaya)의 불륜설을 제기한 여성이 루머와 관련, 입을 열었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 A씨는 2일 머니위크와의 인터뷰에서 "1년 6개월간 입 속의 혀처럼 현란하게 늘어놓은 그 거짓말과 변명들에 감쪽같이 속았다. 몹시 불쾌하다. 농락당한 기분을 지울 수 없다"고 말했다.

매체에 따르면 에네스와 1년 반동안 연인사이로 지내온 A씨는 에네스 카야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지난해 9월 SBS 프로그램 '자기야'를 보고 처음으로 알게 됐으며 에네스 카야에게 "(유부남 관련해) 물었지만 회피했다.

에네스카야가 결혼관련 내용이 프로그램 작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내용이라고 주장했다고 A씨는 말했다. A씨는 방송 자료를 찾아보니 '자기야' 이전인 2013년 4월15일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을 때는 총각이라고 말했더라. 그래서 믿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A씨는 "(에네스 카야의) 말주변이 너무 좋아 그의 변명을 믿었다. 마치 입안의 혀처럼 굴어서 모든 걸 속았다. 자신은 유부남이 아니고 방송 작가들이 시켜서 그렇게 한 것뿐이라고 주장했다. 자신은 현재 위장결혼 상태이고 방송 출연한 것이 후회스럽다고 오히려 억울해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에네스 더이상 총각 행세 하지마라"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에네스와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본이 게재돼 에네스 총각행세 논란이 일었다.

SNS 등에서는 자신이 에네스에게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다른 여성들이 추가로 음성 파일, 미공개 셀카 사진 등을 속속 올려 에네스 불륜설의 진위여부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한편 에네스 카야가 '비정상회담' 제작진에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OSEN은 '비정상회담' 김희정PD가 3일 해당 매체에 "어제(2일) 에네스 카야와 통화했을 때 멤버들과 제작진에게 미안해했다"며 "이후 통화한 적은 없다"고 보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