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기영 "아내 고민정 혼자 보내긴 위험" 네팔행 결심…과거 러브스토리 재조명

최종수정 2014.11.23 12:15 기사입력 2014.11.23 12:15

댓글쓰기

고민정 아나운서- 남편 조기영 [사진=KBS1 방송캡처]

고민정 아나운서- 남편 조기영 [사진=KBS1 방송캡처]



조기영 "아내 고민정 혼자 보내긴 위험" 네팔행 결심…과거 러브스토리 재조명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고민정 아나운서와 남편 조기영이 서로를 챙기는 애틋한 모습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23일 오전 KBS1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에서는 지고지순한 러브스토리로 화제가 된 고민정 아나운서와 시인 조기영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네팔로 열흘간의 여행을 떠난 모습이 방송됐다.

'수스파 체마와티' 마을은 200여 가구가 사는 큰 마을이지만, 외진 곳에 있는 탓에 마땅한 복지시설 하나 없는 열악한 환경 속에 있다.
이에 고민정-조기영 부부는 어린아이까지 가사노동에 합세해 근근이 생계를 유지하는 마을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며 그들을 도와주기로 결심한 것.

특히 이날 방송에서 고민정 아나운서는 마을로 출발하기 전 남편 조기영의 건강을 걱정했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남편이 보통사람들과는 다른 병을 앓고 있다. 그래서 중간마다 몸을 계속 풀어줘야 한다. 그럴 수 있는 여건이 잘 돼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하지만 고민정 아나운서의 남편 조기영은 "아내를 혼자 보내기에는 위험해 고민없이 함께 여행을 떠날 것을 결심했다"고 밝혀 감동을 자아냈다.

고민정은 과거 방송에서 대학 시절 남편을 만나 3년 간 사귀던 중 남편이 강직성 척추염이라는 희귀병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고백했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남편을 믿고 존경해 결혼을 결심하는 등 감동적인 러브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