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젊은 모델에 질투나 2년간 협박 편지 보낸 50대女…섬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질투심에 2년간 협박편지 보낸 50대女

질투심에 2년간 협박편지 보낸 50대女

AD
원본보기 아이콘

젊은 모델에 질투나 2년간 협박 편지 보낸 50대女…"피바다로 만들겠다" 섬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젊은 모델 사진을 게재한 신문사 직원들과 해당 모델을 죽이겠다며 협박한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 1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질투심에 휩싸여 지난 2년여 간 스위스의 한 신문사에 협박 편지를 보낸 여성의 사연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올해 51세인 이 여성이 협박 편지를 보낸 이유는 질투심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남편이 신문에 실린 여성모델을 좋아하는 것에 질투가 난 것.

이 여성이 보낸 편지에는 "모델들이 쓰레기더미에서 발견되는 걸 원치 않는다면 사진을 그만 게재해라"며 "신문사 직원들과 모델을 모두 죽여 피바다로 만들어버리겠다. 모델들의 목을 잘라 버리겠다" 등 다소 섬뜩한 내용이 담겨 있어 충격을 줬다.

해당 신문사는 지난 2012년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해당 신문에는 후보 모델들의 사진이 게재됐으며, 여성의 남편 역시 모델에 정신이 팔린 나머지 매일 신문을 모으기에 바빴다.
남편의 이 같은 행동에 화가 난 여성은 해결책으로 협박 편지를 선택했다. 여성은 신문사 편집장, 기자, 광고주 그리고 해당 대회에 참여한 모델 등 대상을 가리지 않고 2년에 걸쳐 협박 편지를 발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2년간의 끈질긴 협박에 시달린 피해자들은 결국 경찰에 신고했고 여성은 체포됐다.

그는 경찰에서 자신의 범행을 모두 인정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