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일도 칸타빌레' 심은경, 주원 비행기 사고 트라우마에 '울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2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방송 화면 캡쳐

KBS2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방송 화면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이 비행기 사고 트라우마를 갖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사실을 안 심은경은 안타까움에 울먹였다.

18일 오후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박필주 신재원, 연출 한상우, 이정미)에서는 차유진(주원 분)의 외삼촌(선우재덕 분)댁에 놀러 간 설내일(심은경 분)이 차유진의 어린 시절 사고 사실을 알게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어린 시절 차유진의 사진을 본 설내일은 "이거 선배 어릴 때 사진이죠? 어릴 때랑 똑같이 생겼네. 근데 이때는 물을 안 무서워했나봐"라고 혼잣말을 했다.

설내일의 말을 들은 외삼촌은 "아니, 그걸 알아?"라며 놀라는 기색을 보였다. 이어 "하긴, 유진이가 여자친구를 데려온 건 처음이네. 데려오란다고 정말로 데려올지 몰랐는데 그 정도 사이면 알겠군"이라고 입을 뗐다.

설내일이 "뭘요?"라고 되묻자, 외삼촌은 "유진이 사고 말이야, 비행기 사고"라며 차유진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꺼내려 했다. 때마침 두 사람 앞에 등장한 차유진은 "외삼촌,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라고 화를 내며 설내일을 데리고 나왔다.
밖으로 나온 차유진은 "나, 유학 못 가. 비행기도 못 타고 배도 못 타"라며 "우습지? 비웃어도 돼"라고 털어놨다. 설내일이 이유를 묻자 차유진은 "비행기 사고 트라우마야. 어릴 때 구명조끼를 입고 바다로 떨어졌었어. 그 후로 배도, 비행기도 못 타"라고 자신의 상처를 드러냈다.

설내일은 "그럼 유학 못 가는 거예요? 안 가는 게 아니라 못 가는 거예요? 선배, 유학가고 싶어했잖아요"라며 울먹였다. 이를 본 차유진은 "왜 울려고 해. 나도 안 울었는데"라며 설내일을 달랬다.

한편 차유진의 과거를 들으며 놀라워하기도 하고 슬퍼하기도 하는 설내일을 연기한 심은경의 연기는 빛났다. 외삼촌에게 차유진의 과거 이야기를 들을 때는 두 눈이 초롱초롱해져 정말 사랑하는 사람의 과거를 궁금해하는 것 같은 표정을 실감나게 표현했으며, 차유진의 트라우마를 알게 된 후 그가 그토록 가고 싶어하는 유학을 못 가게 된다는 사실에 느껴지는 슬픔 역시 몰입감 있게 보여줬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