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성추행 혐의' 전직 검찰총장 다음주 소환조사 출석 통보

최종수정 2014.11.15 15:12 기사입력 2014.11.15 15:12

댓글쓰기

'성추행 피소' 전직 검찰총장 이르면 내주 소환

'성추행 피소' 전직 검찰총장 이르면 내주 소환



'성추행 혐의' 전직 검찰총장 다음주 소환조사 출석 통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전직 검찰총장의 성추행 피소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이르면 다음 주 중으로 피고소인에 출석을 통보하기로 했다.

14일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 성폭력 특별수사대는 "다음 주 후반이면 조사가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마무리되는 대로 피고소인인 전 검찰총장에게 출석을 통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전직 검찰총장이자 골프장 임원인 A씨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전 여직원 B씨의 진술과 고소장 내용을 바탕으로 현장 목격자 확보 등에 주력하고 있다.

B씨는 A씨가 자신의 기숙사 방안으로 찾아온 날 같이 있었던 동료 직원의 진술이 담긴 녹취록을 고소장과 함께 지난 11일 경찰에 제출했다.
전 여직원 B씨는 "A씨가 지난해 6월 22일 오후 10시쯤 골프장 기숙사로 찾아와 샤워하던 자신을 방으로 나오게 한 뒤 강제로 껴안고 볼에 입을 맞추려는 등 성추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B씨는 경찰에 낸 진술서에서 골프장 노조를 재결성하는 과정에서 A씨의 잦은 성추행을 공론화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최근에야 자신의 아버지에게 털어놓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A씨는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하며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반박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