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직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그의 해명 들어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사진=YTN 뉴스 캡처]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사진=YTN 뉴스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직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허무맹랑한 고소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전직 검찰총장이 골프장 여직원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
골프장 여직원 A씨는 "전직 검찰총장이자 이 골프장 임원인 B씨가 자신을 강제로 껴안고 볼에 입을 맞췄다"고 주장했다.

12일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 성폭력수사대 등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1일 아버지와 함께 경찰을 찾아 B씨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냈다.

A씨의 아버지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전 검찰총장이) 지난해 6월 22일 포천시내 골프장 기숙사에서 샤워하는 딸을 나오게 한 뒤 강제로 껴안고 볼에 입을 맞추는 등 성추행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딸에게 '내 아내보다 예쁘다, 애인 해라'는 등의 말을 하며 치근대다가 5만원을 쥐어주고 갔다"며 "치욕감을 느낀 딸은 돈을 찢어 버린 뒤 아버지까지 피할 정도로 한때 대인기피증에 시달렸다"고 덧붙였다.

당시 기숙사에는 A씨와 룸메이트가 함께 있었으며 B씨는 밤늦게 골프장 여성 간부와 함께 찾아왔다.

A씨는 고소장 말미에 "평생 지을 수 없는 상처를 줘 고소한다"면서 "검찰총장을 하고 나온 위세와 권력으로 유전무죄 무전유죄 사회적 관행이 반복될까 노심초사하고 있다"고 처벌을 호소했다.

A씨는 이 골프장에서 2년 동안 프론트 직원으로 근무했으며 사건 직후인 지난해 6월 말 사표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이날 언론 보도 이후 오후 5시 30분께 자신의 변호사사무실을 통해 해명 보도자료를 냈다.

B씨는 "어떠한 부적절한 행동도 하지 않았음을 명백히 밝힌다"면서 "허무맹랑한 고소에 대해서는 당당하게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5만원'에 대해 퇴사하려는 직원을 설득하려고 골프장 간부와 함께 숙소를 찾았고 숙소에 있던 직원 3명에게 모두 5만원씩 줬다며 혐의에 대해 반박했다.

한편, 경찰은 소장과 증거자료 등을 접수한 뒤 A씨의 진술을 받았으며 조만간 B씨를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