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GSnPOINT)는 지난해 6월에 개설된 이후 GS&POINT와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등 GS계열사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또 문화, 스포츠, 트렌드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활용해 팬들과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GS&POINT 마케팅 총괄 이강영 상무는 "일방적인 정보전달이 아니라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 소통한 것이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실용적이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지속 강화해 페이스북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GS&POIN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S&POINT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 수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10만 포인트로 뭐 할거야?'라는 질문에 10자로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가자 중 3명을 추첨해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이브 연봉 1위는 민희진…노예 계약 없다" 정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